자주 묻는 질문

글보기
제목Q. 주문을 취소 또는 변경하고 싶어요!2017-07-28 11:08:28
카테고리주문관련
작성자

주문취소

무통장입금의 경우 - 이미 결제를 진행하셨다면 환불받으실 계좌와 함께 취소요청을 해주세요.
체크/신용카드결제의 경우 - 취소요청과 함께 카드 승인취소를 진행합니다. 다만 이미 결제를 진행한 경우 카드승인취소는 결제 3일 이내에 가능하며 그 이상은 승인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
자동취소

-주문서가 입력되고 3일 이내에 파일 또는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주문은 자동적으로 취소됩니다.

-취소된 주문은 일정기간이 지나면 주문서가 삭제됩니다.
 

주문변경

-주문변경은 제작 대기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 제작이 진행된 후에는 주문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-이전 주문을 무시하고 새롭게 주문서를 작성해 주세요. 이 때 메일로 파일을 보낼 때 이전 주문(주문번호)은 취소한다고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.

-또는 변경할 수량 또는 옵션을 성명과 주문번호를 포함해 문의글로 작성해 주세요.

-주문 변경시 발생하는 차액이 있다면 추가 송금해 주시거나 환불받으실 계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.